본문 바로가기
movie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해외반응/해외시청자 리뷰 첫 번째 - 기막힌 걸작! 연기, 스토리, 연출, 공감 모든게 완벽하다!!!

by TNN 2022. 7. 24.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f2fFBvltM7o

https://youtu.be/lR7BLpYNp3Q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Extraordinary Attorney Woo)가 넷플릭스 TOP 순위에서  2주 연속 비영어권 1위를 이어가고 있다.

7월 24일 현재 페루, 볼리비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일본, 한국, 아랍에미리트, 대만, 싱가포르, 카타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4개국에서 1위를 하고 있다.

시청자 평점은 10점 만점에 9.6을 받아 선호도가 높아 종방이 될 때가지 순위가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Extraordinary Attorney Woo on Netflix TOP 10 this week

 

출연진의 연기와 캐릭터, 연출, 시나리오가 탄탄하고, 특히  한드나 미드의 경우 횟수를 늘리려고 질질 끄는 데 반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극 전개가 빠르고 경쾌하다는 점과 자폐 스펙트럼 장애라는 사회적 편견을 극복해 가는 스토리가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외 시청자들의 주요 리뷰  

 

"자폐증 주제와 주연의 연기 중 무엇이 더 나은지 확실하지 않은 그녀는 이 캐릭터를 전달하는 데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서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전개될지 볼 수 있지만 지금까지는 환상적이다. 8개의 에피소드로 인해 지금까지 본 K드라마 중 가장 즐거운 드라마다."

 

"오늘날의 영화계에서 이것을 발견하는 것은 신선하다. 여러분이 자폐증 연기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든 아니든 간에(매우 좋지만), 이 쇼의 배경에는 많은 마음이 있고, 둘 다 빛난다."

 

"나는 책을 읽고, 쇼를 보고, 개인적으로 자폐증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작업해봤지만, 그녀가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의 묘사에 대해 "못을 박았다"고 말할 수는 없다.하지만, 우영우는 완벽하다. 이 쇼는 같은 대본, 줄거리, 그리고 훌륭한 배우들로 비교적 탄탄(8/10)하지만, 박은빈의 천재성이 이것을 놀랍게 만든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한국 배우들은 전반적으로 더 낫지만 그녀는 다른 차원이다."

 

"만약 당신이 이 드라마를 보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후회할 겁니다. 박은빈은 그녀가 직면한 도전에 감동적으로 대처하는 이 드라마의 중심에 있는 자폐증 변호사로서 훌륭하다."

 

"세상을 독특한 방식으로 바라보는 소녀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 얼마나 멋진 드라마인가.그녀는 똑똑하고, 변덕스럽고, 상냥하다.처음 두 에피소드의 법적 이슈는 장피에르 쥐네(아멜리)의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인상적인 캐릭터와 함께 복잡한 스토리로 표현된 사랑의 퍼즐이다. 넷플릭스의 다음 에피소드가 기다려진다. 간단히 말해, 여러분은 이 드라마를 접하게 되면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난 이 이야기가 정말 좋아.그 에피소드들은 통찰력 있고 따뜻하며 재미있다.자폐증은 매우 정직하고 사실적으로 나타난다.여주인공은 대단하다.나는 그녀의 주변 사람들의 인격 형성이 너무 좋다."

"힐링과 사랑이 담긴 놀라운 드라마"
비비안야트2022년 7월 17일
첫 회는 이미 나의 관심과 감정을 사로잡고 있었다.배우 박은빈의 연기는 훌륭하고 뛰어나다.그녀는 그 캐릭터를 매력적이고 설득력 있게 만들었다.그녀의 대화는 정말 좋고 청중들이 우영우의 세계로 들어가도록 도와준다.하늘을 나는 큰 고래가 힐링과 감동을 주는 것에 끌리기도 했다.그 감독은 편집과 사진을 아주 잘해요.다음 회를 계속 기다리며 드라마에 빠져드는 우변호사의 힘이다.

 

"그 여주인공은 모든 행동과 말솜씨가 대단하다.나는 친구를 통해 자폐증을 안다.이 조합이 매우 잘 되어 있고, 스토리가 그녀의 삶과 그녀의 생각에 어떻게 결합되어 있는지 매우 좋아합니다.영화 촬영도 훌륭합니다.이 드라마를 사랑하라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어른들이 그것을 정신적으로 다루는지 보여준다.감동적이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내 생각엔 그녀가 여우주연상을 받을 것 같아."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 - 정말이지 난 이 드라마에 질리지가 않아. 줄거리, 연기, 연출, 따뜻함, 공감, 이 드라마에는 모든 게...나는 지난 13년 동안 한국 드라마를 봐왔고 이것이 내 차트 <3>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막힌 걸작 - 이건 내가 본 드라마 중 가장 재미있지만 스릴 넘치는 드라마 중 하나야.이것은 코미디, 아름다운 줄거리 반전을 포함하고 있으며, 따라서 시리즈의 큰 반향을 포함하고 있다."

 

"저는 인도에서 왔습니다.몰라.한국어, 자막으로 이해했어요.몇 분 동안 보기로 결정했지만 최고의 스토리, 연기, 연출 중 하나에 완전히 매료되어 이용 가능한 모든 에피소드를 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본 최고의 예술 중 하나.모든 사람의 연기도 좋지만 주인공 연기는 훨씬 앞서 있습니다.저는 한국 영화, 시리즈의 팬이 되었습니다.인도에서도 그런 시리즈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야말로 훌륭하다 - 우변호사는 당신이 보게 될 그 어떤 쇼보다도 훌륭하다.저는 처음 8편을 봤고 이 멋지고 마술적인 쇼의 모든 것이 정말 좋았어요.그것은 즐겁고, 가슴 아프고, 멋지고, 마법적이고, 특별하다.영우영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이제 나머지 회차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줄거리와 정말 감동적이네요. 직업상 많은 편견에 시달리던 자폐증 여성으로서 영우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하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따뜻한 일이다. 이야기들은 잘 짜여져 있고 통찰력 있고 예민하다.사람들이 항상 서로에게 못되게 굴지 않는 법정 드라마를 보는 것은 좋은 일이다.자폐증이 있는 여배우를 주인공으로 선택했으면 좋았을 텐데, 박은빈이 정말 사려 깊고 예민한 연기를 선보였다는 걸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해외 리뉴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