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 (https://brandfinance.com/)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평가해 2위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4610억달러)를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https://peoplestory.net/news/view.php?idx=6231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1위는 애플… 엔비디아는 10위권 진입
애플이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 평가 컨설팅 업체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 (https://brandfinance.com/)가 애플의 브랜드 가치를 5745억달러로
peoplestory.net
반응형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유플러스, 서울경찰청과 공조해 보이스피싱 피해 막았다 (1) | 2025.04.02 |
---|---|
이삭토스트, 아시아브랜드 선정 ‘K-브랜드 톱7’ 분식 1위 등극 (0) | 2025.04.02 |
삼성전자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 24일 시작 (0) | 2025.01.19 |
LX하우시스,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 개발 (0) | 2025.01.16 |
가족력 있는 40~50대 남성, 전립선암 발병 위험 50% 육박···특화된 보험으로 대비 (0) | 2025.01.14 |
250x2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abc트레킹
- 대추
- 여론조사
- 에세이
- 파뿌리
- 안나푸르나
- 더불어민주당
- 이재명
- 윤석열지지율
- 마늘
- 히말라야
- 생강 효능
- 달걀
- 자서전
- 모닝컨설트
- 외교참사
- 식초
- 네팔
- 윤석열
- 기본소득당
- 생강효능
- 마른 생강
- 녹차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약쑥
- 식초 효능
- 생강
- 벌꿀
- 대파
- 이태원참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